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자동차 > 자동차관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동차 정비 기기 및 공구의 글로벌 리더
등록날짜 [ 2019년10월02일 16시48분 ]

사운드캠 자동차 정비 기기 및 정비 공구 업체 카툴스가 오는 10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해 최신 기술로 무장한 카툴스의 정비 기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툴스는 선도적인 자동차 정비기기 및 정비 도구 기업으로, 3D 휠얼라이먼트, 타이어탈착기, 휠밸런스 등의 OEM제작사이자, 타이어 서비스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이탈리아 소재 버틀러(BUTLER)사의 한국 공식 판매사이다.

이번 2019 오토살롱위크에서는 자동차의 소리를 귀가 아닌 눈으로 스캔하는 소음 진단기 사운드캠부터 전자동 타이어 탈착기 버틀러 캡쳐4(CAPTURE.4 FI)’,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카툴스의 정비 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툴스가 자랑하는 사운드캠은 소음의 진원지를 시각화하여 보여주는 특수 카메라이다. 64개의 마이크, 광학 카메라, 통합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시스템, 터치 스크린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감성주행이 트렌드로 떠오른 요즘 정확한 소리의 근원을 찾고 정비 할 수 있어 편의성을 향상시켜준다.

타이어 탈착기 버틀러 캡쳐4(CAPTURE.4 FI)’는 전자동으로 작동하는 가장 진보 된 타이어 체인저다. 특허 받은 마운팅 툴로 레버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타이어를 쉽게 탈부착 할 수 있으며 작업 시 타이어와 림에 손상을 가하지 않는다. 비드 롤러 또한 림 손상을 방지하는 특수 재질로 설계되었으며, 근접 센서 적용으로 비드 푸싱 시 자동으로 림의 형상에 따라 이동한다. 또한 턴테이블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작업자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또한 카툴스는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소닉공구함, 버틀러 타이어탈착기 및 휠벨런스, 3D 지얼라이너(G-Aligner) CT-750S 등 각종 카툴스 제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카툴스 관계자는 기술과 정보가 핵심 경쟁력인 정비업계에서 카툴스는 22년간 최신 기술을 국내에 적극 도입하여 선구자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라며 특히 최근 출시한 버틀러 카락터(KARACTER.LL FI)는 가장 진보된 레버리스 타이어탈착기로 타이어 교체에 있어 작업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편의를 향상시키며 작업 간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번 오토살롱위크에서 전자동으로 손쉽게 타이어 작업하는 것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10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동차의 성능과 기술을 선도하는 튜닝, 정비, 카케어, 공유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기 기자

올려 0 내려 0
이동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전운전의 시작은 타이어 관리에서부터! (2019-09-23 13:54:04)
오래도록 변함 없이 누릴 수 있...
기아차,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
쌍용차, 사우디 SNAM사와 제품 ...
현대차, 2020 투싼 출시
드론 신기술 총출동 ‘서울드론...
철도노조 파업으로 국민 불편 ...
르노삼성차, SM6 재도약 위한 ...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