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여행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美 다큐멘터리 영화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11월26일 09시57분 ]

브랜드 USA(이하 미국 관광청’)는 자사 공식 스트리밍 채널인 ‘GoUSA TV’를 통해 미국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인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America’s Musical Journey)’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국 관광청과 익스피디아 그룹 및 에어캐나다가 협업해 공동 제작한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는 그래미 어워드 후보로 지명됐던 가수 겸 싱어송라이터인 알로에 블라크(Aloe Blacc)가 주연을 맡아 미국 음악의 탄생지를 방문하고 재즈, 로큰롤 등 미국의 풍부한 음악 유산을 경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영화는 지난 2018IMAX®와 초대형 스크린 상영관에서 개봉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의 확장판 시리즈인 아메리카 트레저 : 뮤지컬 시티(America’s Treasures: Musical Cities)’가 동일 채널에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4개의 에피소드로 편성된 아메리카 트레저 : 뮤지컬 시티는 본판과 마찬가지로 맥길리브레이 프리먼 필름(MacGillivray Freeman Films)이 제작을 맡았으며, 미국의 대표적인 음악 도시인 멤피스, 뉴올리언스, 시카고, 마이애미 등을 조명하고 있다.

미국 남동부 테네시주에 위치한 멤피스는 로큰롤의 황제엘비스 프레슬리가 살던 도시이자 블루스와 로큰롤이 탄생한 지역이며, 재즈 음악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주의 뉴올리언스는 세계적인 뮤지션 루이 암스트롱의 고향이기도 하다. 시카고 및 마이애미 또한 각각 재즈와 라틴아메리카-카리브계 음악을 느낄 수 있는 미국의 이름난 도시들로 알려져 있다.

크리스토퍼 톰슨(Christopher Thompson) 미국 관광청장은 “GoUSA TV는 전 세계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미국 고유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아메리카 트레저 : 뮤지컬 시티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이 스크린 속에 조명된 도시들에 대해 한층 더 알아갈 뿐만 아니라 음악이 살아 숨 쉬는 이 도시들을 직접 방문하고 체험하는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 어디서든 미국의 주요 명소와 아웃도어, 미식, 문화 등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GoUSA TV’ 채널은 스마트 TV인 애플 TV, 아마존 파이어 TV, 로쿠 및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애플 iOS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오칠 기자

올려 0 내려 0
권오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3代가 함께 떠나는 행복한 웰니스 여행 (2019-12-03 09:29:11)
한국관광공사 추천 11월의 ‘걷기여행길’ (2019-11-01 09:46:11)
‘온다택시’ 첫 탑승하면 택시...
현대자동차 “2025 전략” 공개
쌍용차, 아프리카 가나 지역 의...
기아차 인도공장 준공식 개최
현대차 인도네시아공장 투자협...
현대차-KST모빌리티 '커뮤니티...
올해 지방투자기업에 2700억 지...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