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1월1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운송/물류 > 택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온다택시’ 연말 맞이 승객혜택 강화
등록날짜 [ 2019년12월06일 09시51분 ]

“12월 연말 매주 금요일 밤, ‘온다택시가 승객과 소통한다!”

온다택시가 연말 금요일 심야시간대 승객들의 원활한 귀가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서울 양대 택시 조합(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과 노동조합(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민주택시노동조합연맹) 등 서울택시업계가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손잡고 연말을 맞아 승객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택시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승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승차거부 없는 택시에 대한 택시업계의 의지를 알릴 계획이다.

먼저, 서울택시업계와 티머니는 홍대/ 종로/ 강남 등 택시 수요가 가장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승객들에게 직접 온다택시를 홍보하고, 승객 의견에 귀 기울인다. 기간은 오는 6(금요일)부터 27일까지 한 달 동안이며 매주 금요일 밤 1130분부터 다음날 새벽 130분까지 운영한다. ‘연말금요일이라는 택시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택시 단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미지 쇄신을 위해 시민 지원활동을 펼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택시업계와 티머니는 온다택시출시를 기념하여 온다택시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231일까지 온다택시 첫 탑승 승객은 5,000(토스머니)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무엇보다 승객과 직접 만나 소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승객과 직접 대면하여 목적지 미표출(서울 시내)’‘AI자동배차라는 차별점을 가진 온다택시의 앱 설치를 돕는 것은 물론, ‘온다택시를 통한 서울택시업계의 혁신의지를 승객들에게 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문충석 이사장과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국철희 이사장은 귀가가 늦어지는 연말을 맞아 시민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택시 업계 스스로 대책마련에 고심하고 있다.”고 하며 “‘온다택시를 통해 승차거부 없는 택시를 반드시 실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택시업계가 주도하고 있는 온다 택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와 티머니 고객센터 (1644-063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온다택시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권오칠 기자

올려 0 내려 0
권오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OK택시 김충식 대표 제29대 이사장 출마 선언 (2020-01-07 13:28:21)
인천택시조합 이사장 선거, 한도섭 이사장 당선 (2019-11-26 09:02:52)
현대차 넥쏘, 친환경 수소전기...
기아차 텔루라이드 ‘북미 올해...
LPG 일반판매 진정한 수혜자는 ...
기아차, ‘KIA RED MEMBERS’ ...
올해 3월 ‘수소모빌리티+쇼’ ...
타워크레인 안전관리 대폭 강화
하만, CES 2020에서 하만 ExP ...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