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1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자동차 > IT/부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 모터스포츠의 미래 밝힐 젊은 레이싱 드라이버 육성
등록날짜 [ 2020년02월10일 14시50분 ]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올해부터 레이싱 드라이버 인재육성 프로그램인 아트라스비엑스 주니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트라스비엑스 주니어 프로그램은 뛰어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젊은 레이싱 드라이버 유망주들이 국내 대표 선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의 베테랑 선수들이 멘토로 나서 팀이 지난 10여년 간 축적해 온 레이싱 관련 노하우와 기술을 전수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보유한 최고 수준의 장비 및 인력을 통해 차량 정비와 관리 등 레이싱과 관련된 제반 여건을 지원할 예정이다.

첫 번째 후원 대상으로는 2019년에 '팀 훅스' 소속으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ASA 6000 클래스에 출전한 바 있는 김민상 선수가 선발됐다. 김민상 선수는 2020년 시즌에 팀 훅스 아트라스비엑스소속으로 CJ슈퍼레이스 ASA6000 클래스에 참가할 예정이며, 드라이버 챔피언십 부문 시즌 종합 10위권 내 진입을 목표로 삼고 있다.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조항우 대표 겸 선수는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선수들이 우리나라 대표 레이싱 드라이버로 성장하고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상 선수는 첫 번째 후원 선수로 선발되어 매우 기쁘고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의 노하우를 최대한 습득하여 기복 없는 경기를 펼치고 싶다성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도 상위 드라이버들과 챔피언십 경쟁을 통해 한층 발전된 기량을 선보일 수 있는 시즌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영석 기자

올려 0 내려 0
최영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스프, 독일에 전기차 배터리 소재 생산 시설 투자 (2020-02-14 15:58:45)
하만, CES 2020에서 하만 ExP 발표 (2020-01-09 11:39:39)
현대차, EV 콘셉트카 ‘프로페...
페라리, 2020시즌 F1 머신 SF10...
수소모빌리티+쇼’, 당초 계획...
르노삼성자동차, 부산청춘드림...
쌍용차, 크리에이터 서포터스 ...
현대·기아차, 카누社와 차세대...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