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4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자동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차그룹의 비상(飛上)…도전과 창의로 일군 역사에서 미래를 보다
등록날짜 [ 2020년03월24일 08시20분 ]

현대자동차그룹이 공개한 그룹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영상이 3일만에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316일 한국 공식 유튜브 계정(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을 통해 내일을 향합니다(넥스트 어웨이츠, Next Awaits)’라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국문)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약 2분 길이로 현대차그룹의 현재부터 과거까지 역사를 조명하고 있다.

내일을 향합니다라는 영상의 제목과는 달리 영상 속 시간은 스마트 모빌리티로 채워진 미래가 아닌 과거를 향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현재를 기점으로 그룹의 성장 과정에 주목하고 창업 시점까지 거슬러 올라가 역사적 순간들을 상기하며 진보하는 기업은 우연이 아니라 역사를 통해 힘을 길러왔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현대차가 주목한 것은 더 나은 가치를 만들고자 했던 열망과 끝없는 도전을 통해 진보해온 그룹의 역사라며 이는 현대차그룹의 경영 철학과 브랜드 헤리티지로 이어져 오고 있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동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출시 (2020-03-24 08:22:39)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2019년 사상 최대 실적 기록 (2020-03-24 08:18:41)
현대차-서울시 MOU체결, 수소경...
쌍용차, LG유플러스Ⅹ네이버와 ...
신차, 제네시스『The All-new G...
김현미 장관, “휴게소 상생협...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행 마...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2019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