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운송/물류 > 화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국 개인화물사업자 위한 “KT 기업전용5G 및 화물 바로페이” 제공
등록날짜 [ 2020년05월21일 08시40분 ]

전국개별화물연합회(대표 안철진)KT(대표이사 구현모)2020518일 분당 KT 본사에서 전국 개인화물사업자를 위한 “KT 기업전용5G 기반 화물 바로페이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전국개별화물연합회 안철진 회장과 김상수 수석부회장, 양택승 부회장, 장영조 부회장 그리고 KT 성제현 강남법인단장, 김경만 신사법인지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국개별화물연합회와 KT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화물차 운전자 대상 기업전용5G 서비스, 화물 특화 결제 솔루션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에 협력할 예정이다.

전국개별화물연합회 회원사는 KT 기업전용5G 서비스를 통해 통화료와 5G LTE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매우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다수 고객을 통해 안정성이 검증된 기업전용5G 서비스에 화물 운송업 특화 간편결제 솔루션 화물 바로페이를 구현하여 개인화물 사업자들의 업무편의를 크게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간편결제 솔루션은 별도의 단말없이 핸드폰에 어플만 설치하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결제 수수료는 0.8%로 국내 최저 수준이고, 결제할 수 있는 방식도 터치, 카메라, 원격지SMS 결제 등 다양하다. 카드 영수증은 물론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제로페이도 이용할 수 있어 결제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개별화물연합회 안철진 회장은 연합회와 KT의 양사 협력을 통해 개인화물사업자들의 통신비 지출을 대폭 경감시키며, 간편 결제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들에게 폭넓은 운임관련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T 강남/서부법인고객본부 성제현 단장은 전국개별화물연합회 회원사에 KT 기업전용5G 및 화물 바로페이 서비스 제공으로 양사 상생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기 기자

올려 0 내려 0
이동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데이터 통해 유가보조금 부정수급 685건 적발 (2020-05-27 14:19:37)
안전 위해행위 단속 강화해 ‘화물차 교통안전’ 확보 (2020-02-25 09:37:17)
한국관광公-지역관광공사, 국내...
쌍용차,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
현대차-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
기아차, ‘K-스타일 케어+’ 프...
‘자동차 튜닝 일자리 포털’서...
페라리, 모나코에서 ‘위대한 ...
한국관광공사, 신규 공식 BI 공...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