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5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운송/물류 > 택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만대로 늘어난 ‘티머니onda’, 콜 실패까지 보상한다!
등록날짜 [ 2020년06월11일 10시03분 ]

서울 택시업계가 주도하는 택시호출서비스, ‘티머니onda(티머니온다)’택시기사 1만 명 확대 모집을 조기 달성했다. 이는 택시업계 스스로를 기치로 승객이 부르면 온다.’라는 택시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결과이다.

티머니onda는 높은 콜 성공률을 자신하며 혹시라도 택시를 타지 못하는 승객도 배려하는 차원에서 콜 실패 보상을 실시, 서비스 활성화에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울시택시조합은 서울개인택시조합 및 ()티머니와 손잡고 진행한 티머니onda 착한 기사 1만 명 확대 모집이 조기 달성됐다고 지난 1일 밝혔다. 그동안 4천 명으로 제한해온 기사를 확대모집하기 시작한지 약 한 달만의 성과이다.

애초 목표였던 상반기(630)1만 명 모집에 비하면 한 달을 앞당긴 셈. 이는 택시업계와 티머니가 동반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한 결과로 티머니onda’에 대한 서울택시 종사자들의 큰 관심과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양 택시 조합과 티머니는 높은 콜 성공률을 자신하면서도 혹시나 생길지 모를 콜 실패고객을 위해 콜 실패 보상제를 마련했다. 오늘(61, )부터 614일까지 14일간 콜 요청 고객 중 배차에 실패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원 증정한다.(11) 또한, 티머니onda 첫 탑승 혜택’(630일 까지, 첫 탑승 고객 대상)을 통해서는 ‘GS편의점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하고, 금요일은 온다데이'6월 말까지 연장하여 금요일에 티머니onda를 타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택시 콜에 실패한 고객을 위로하는 면도 있지만, 무엇보다 콜 실패 없는 콜 앱 서비스라는 자신감에서 계획된 행사이다.

이에 대해 서울시택시조합 문충석 이사장은 택시 업계와 티머니의 오랜 상생협력 관계로 탄생한 티머니onda’가 택시 운수종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며 더 좋은 서비스와 더 나은 혜택으로 티머니onda가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택시 운수종사자들과 함께 적극적인 협조를 이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재섭 기자

올려 0 내려 0
박재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택시기사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2020-06-11 10:10:50)
서울택시조합과 티머니, 코로나19 예방에 나섰다 (2020-04-24 11:31:34)
현대차, 전용 전기차 브랜드 『...
코로나시대 ‘어떻게 여행할까...
베스트셀러 르노 조에 디자인과...
알뜰교통카드로 대중교통비 19....
한국관광공사, 구미주 시장 겨...
경주엑스포, 여름 휴가철 맞아 ...
르노삼성차, 팬텀싱어3 우승팀...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