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람들 > 업계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통함께 나누며 행복한 이사회 만들어 갈터
등록날짜 [ 2020년07월29일 09시40분 ]

전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회장 박성식, 이하 카컴)는 지난 723일 전국 시도 조합 이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회 회의실에서 제5대 연합회 회장선거를 진행했다.

그 결과 연제동 전 감사가 연합회 제5대 회장으로 당선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는 현 박성식 회장의 임기 만료(2020.9.28.)가 다가옴에 따라 임시총회를 갖고 회장 선출을 위한 투표를 진행한 것이다.

연제동 당선자는 물류사업 활성화 이사회를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대외 협력 강화 카컴 CARCOM 브랜드 파워 강화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다.

연합회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정비컨텐츠 활성화(정비매출증대), 협동조합설립(조합)지원 5인이상(소규모), 하이브리드·전기차 교육확대 시행, 정비교육지원 및 정비교육전문가 협약식 체결, 전문정비기계 생산업체 협약식 체결, 공동구매 활용방안 추진, 신규배출가스 전문정비사업자 활성화 및 지원대책마련, 고객불만 해결상담(법적분쟁)전문가 자문위원 위촉, 위원회설치 등을 제시했다.

연제동 당선자는 고맙습니다. 3년이란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을 것입니다. 어떤 정책을 얼마만큼 추진하느냐도 중요하겠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웃고 즐기고 고통을 나누며 행복한 이사회를 만들도록 힘껏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연합회를 3만여 자동차전문정비업 대표기관으로서의 위상과 역할에 소홀함이 없도록 할 것이며, 전문정비업자의 경영의욕 고취 및 경영여건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5대 연합회장은 오는 929일부터 3년간의 임기가 시작되며 회장 이·취임식은 연합회 일정을 고려해 추후 결정하기로 했다.

이동기 기자

올려 0 내려 0
이동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갑을구미병원, 코로나19 재확산 속 헌혈로 ‘숭고한 10분의 휴식’ (2020-07-20 14:31:54)
한국관광공사, 구미주 시장 겨...
경주엑스포, 여름 휴가철 맞아 ...
르노삼성차, 팬텀싱어3 우승팀...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스테이...
민간 자동차검사소 부실검사, ...
6일부터 화물차·건설기계 과태...
소량생산차 등 튜닝규제 추가 ...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