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5(토)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본부장 조정권)615() 경기북부 관내 교통안전 정책의 확산 및 효율적 홍보를 위해 ()한국주유소협회 경기도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CID.jpg

이날 업무협약식은 사단법인 한국주유소협회 경기도회가 위치한 수원시에서 1030분에 진행되었다.

참석자는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본부장 조정권, 부장 황기홍, 사단법인 한국주유소협회 경기도회 회장 오천택, 사무국장 민장욱으로 4인 이하 배석하였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사회 교통사고 예방 환경 조성 및 교통안전문화 확산, 주유소 방문고객 안전사고 예방 홍보활동을 협력하여 추진키로 하였다.

특히, 협회에서는 공단이 제작한 안전속도 5030” “PM 법령강화등 교통안전 현수막을 관내 주유소 게시대에 게시하여, 방문 고객의 교통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참고) MOU 주요 내용

1. 공단과 협회는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교통사고 사망자 줄이기 목표(2,460) 달성을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과 긴밀한 지원, 협의 체계 유지

2. 협회는 안전속도 5030 정책등 공단이 제작하는 교통안전 정부정책에 관한 홍보 현수막을 관내 주유소 게시대에 설치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전파

3. 공단은 주유 관련 안전사고 예방등 방문고객에 대한 협회의 전달사항을 병기하여 홍보 현수막 제작제공

 

조정권 본부장은 “2021년 교통사고 사망자 감소 목표 2,460명 달성을 위해 양 기관이 힘을 합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며, 협업을 통해 교통안전 정책 홍보 및 주유소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며 이번 MOU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86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단 경기북부본부-(사)한국주유소협회 경기도회 MOU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