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5(토)
 

오는 9월 일산 킨텍스에서 2년만에 열리는 국내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21 오토살롱위크가 온라인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1 오토살롱위크.jpg

이번 1차 얼리버드 티켓은 829일까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5,000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향후 오토살롱위크 운영위원회 측은 오토살롱위크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토살롱위크는 국내 유일 최장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로 올해로 17회차를 맞이했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단순한 이동 수단에서 나만의 개인 공간으로 빠르게 변화 중인 자동차에 대해 소비자 인식을 새롭게 조명하고,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다.

 

세부적으로 자동차 애프터 서비스(정비·세차) 케어 부품 튜닝 전장 용품 액세서리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용품 및 서비스 전시와 함께 모터스포츠 오토라이프스타일 등의 자동차 문화라이프, 캠핑카 완성차에 이어 올해는 바이크, 전기차(E-Mobility) 영역까지 전시 품목을 확대했다.

 

특히 전기차 엑스포인 ‘E-RUN 엑스포e-모빌리티 전기차 산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모빌리티연구조합(EMTRA)이 주축이 되어 국내 e-모빌리티 업계의 다양한 솔루션 및 국내 제작 e-모빌리티 차량을 소개한다. 이와 연계한 교육 컨텐츠, 정비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애프터마켓 업계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 코로나 19로 위축된 자동차 부품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자동차 부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상생형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 튜닝경진대회, 세미나, 취업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오너 드라이버들뿐 아니라 가족 관람객,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주최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21 오토살롱위크는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 킨텍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전시 참가 및 궁금한 사항은 전화(서울메쎄인터내셔널 02-2284-0013, 킨텍스 031-995-8094)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67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 오토살롱위크, 50% 할인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