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7(금)
 

경기도 동두천시 소재 법인택시 회사 드림(대표 김태학)2021년 교통안전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본부장 정관목)는 지난 2022110(), 우수사업자 지정서 전달식을 실시했다.


asd.jpg

2021년 교통안전 우수사업자로 선정된 전국 17개 운수회사* 3개사가 법인택시 업종이다. 그 중 드림이 경기도 운수회사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대상 업종 : 시내외버스, 고속버스, 농어촌마을버스, 전세버스, 법인택시, 화물

 

교통안전 우수사업자는 매년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안전관리 수준이 높은 운수회사를 지자체로부터 추천받아 교통안전도 평가지수, 교통안전관리현황 등을 종합평가하여 선정한다.

 

교통안전 우수사업자로 선정되면 교통수단안전점검 면제, 우수사업자 지정서·교통안전 개선지원 물품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드림은 운전자 맞춤형 교통안전 교육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운전자 개별 면담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대표이사를 포함 전 직원이 교통법규 준수 의식이 각별했다.

 

드림 서창원 상무이사는 앞으로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드림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이 교통사고 예방을 통해 국민 생명 수호의 자긍심을 갖고 근무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통안전 택시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정관목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장은 교통사고 예방에는 휴일이 없다교통안전이 최우선 되는 성숙한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42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드림, 2021년 교통안전 우수사업자 선정, 경기도 ‘유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