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7(금)
 

이미지-이타스, Software-Defined Vehicle(소프트웨어 정의 차량)통합 솔루션 (1).jpg

안전한 자동차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을 위한 통합적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 글로벌 기업인 이타스(ETAS)software-defined vehicle(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로 도약한다.

 

보쉬 그룹은 CES 2022에서 향후 보쉬 그룹 내 베이직 소프트웨어, 미들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범용 어플리케이션(universal application) 및 관련 개발 툴 등을 모두 자회사인 이타스 GmbH(ETAS GmbH) 산하에서 개발/판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보쉬와 이타스 내 다양한 분야에 흩어져 있던 차량 소프트웨어 관련 솔루션과 전문성이 2022년 중반부터 이타스 산하에 통합되어 이타스는 2,300여 명의 전문가 그룹을 이루게 된다. 보쉬는 이번 조직 통합을 통해 software-defined vehicle(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구현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이타스의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 이타스는 이번 조직 통합과 함께 이타스 자회사이자 글로벌 자동차 사이버 보안 선도 기업인 에스크립트(ESCRYPT)를 이타스에 합병하였다. 향후, 에스크립트의 전체론적 사이버 보안 솔루션은 에스크립트 브랜드로서 이타스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52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차량 제조사들에게 소프트웨어 점점 더 중요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