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차란차 주식회사(대표 박창우)0810(),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KB차차차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미지1) KB캐피탈-차란차(주) 협약식 (좌_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 우_차란차㈜ 박창우 대표).png
(사진) (좌)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 (우) 차란차㈜ 박창우 대표

 

2013년도에 설립된 차란차 주식회사는 자동차 전문기업 도이치 오토모빌의 그룹사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하는 차란차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고차 거래,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렌터카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이다.

 

금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차란차KB캐피탈은 16만대 이상의 국내 최다 매물과 2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와 차란차 플랫폼을 연계하여 대 고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각 사의 차별화된 기술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전문적인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중고차 홈 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고, 양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시너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차란차 박창우 대표는 양사가 함께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차란차와 KB차차차가 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KB차차차는 중고차 거래뿐만 아니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차테크가 탑재되어 자동차에 특화된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중이다. 금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함께 협력하여 양사 플랫폼에서 제공중인 서비스와 기술을 더 고도화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차란차BMW, MINI, PORSCHE 등 멀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 자동차서비스 기업 도이치 오토모빌 그룹(대표: 권혁민)의 자회사로 중고차와 모빌리티 플랫폼 등을 운영하는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14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차란차㈜, KB캐피탈과 MOU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