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연합회장 강순근, 이하 카포스라 함)는 지난 1129() 15시에 카포스 회의실에서 ()불스원(이하 불스원이라 함)과 자동차정비 및 카케어 활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거행하여 변화하는 자동차정비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조합원의 수익창출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업무협약1.JPG


업무협약4.JPG

카포스는 강순근 연합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이 지난 9월 서울 강남에 소재한 불스원 본사를 방문하여 불스원 이창훈 대표이사 등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상호간 업무협약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논의하였으며 수차례의 조율을 거쳐 이 날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자동차정비시장과 카케어 시장 활성화, 카포스 전용 품목 공동개발 및 시장공급, 불스원워시&케어 서비스매장 개설에 대한 협력 등을 포함하고 있다.

 

강순근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국내 굴지의 차량관리 서비스업체인 불스원과 뜻 깊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카포스가 변화하는 자동차정비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우리 조합원의 수익창출과 안정적인 업소경영에 일조하는 기틀을 마련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카포스는 불스원과 상호 협력하여 이번 업무협약이 진정한 상생의 선례로 자리잡아 자동차관리업계의 귀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언급하였다.

 

불스원 이창훈 대표이사도 전국 18,000 자동차 정비네트워크를 보유한 카포스의 조직망과 불스원의 프리미엄 기술력이 만나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량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카포스와 불스원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화답하였다.

 

이어진 좌담회에서도 연합회 회장단(수석부회장 충북조합 권순구 이사장, 부회장 대구조합 김재홍 이사장, 부회장 인천조합 유병업 이사장, 부회장 서울조합 조남평 이사장)은 카포스와 불스원 간 상생협력에 관한 각 시도조합 사업설명회 개최를 제안하는 등 카포스 조합원 수익창출 방안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가 이어졌다. 카포스는 불스원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2023년도에도 조합원 수익창출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213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카포스, (주)불스원과 업무 협약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