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윤영호, 이하 중앙회’)122()~3()까지 2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1관에서 ‘2022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관광기념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1] 체험부스(전체).jpg
체험부스

 

 

[사진2] 체험운영.jpg
체험부스

 

관광기념품 만들기 체험행사에서는 국가무형문화재매듭장이수자 박형민 장인과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기념품 수상업체 대표를 초빙하여, 관람객들에게 관광기념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할 수 있는 기념품은 매듭팔찌, 한지공예(티받침, 손거울), , 자개소품 나만의 에코백 5가지이다. 박람회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스토어찜)에 참여하면 2022 관광공모전 수상 기념품을 증정한다.

 

중앙회는 박람회 기간 내 체험부스 뿐만 아니라 121()부터 7()까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2022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온라인 기획전을 홍보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기획전에서는 올해 수상작부터 다양한 관광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k-souvenir)

 

중앙회는 한국의 문화와 아름다움이 담긴 고품질의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육성을 위해 박람회 참가 등 온·오프라인 홍보·유통을 지원하고 있다.

 

이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46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광기념품, 내 손으로 직접 만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