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30(월)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자료] 티스테이션닷컴 마모도 측정 서비스.jpg

타이어 마모도 측정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 우측 세로형 메뉴바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어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타이어 마모 상태와 잔여 트레드 홈 깊이,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내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차량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기존에 많이 사용 중인 100원짜리 동전을 타이어 홈에 거꾸로 넣어 갓이 남아 있는 상태에 따라 마모도를 측정하는 방법으로는 잔여 트레드 홈 깊이와 교체 예상 시기 등을 가늠하기 어려웠고, 직접 타이어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티스테이션닷컴은 타이어 관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손쉽게 타이어 마모도 상태를 측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타이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 제공에 나섰다.

 

이와 함께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 고도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 User Interface)와 데이터 기반 콘텐츠를 선보인다. PC 버전의 경우 칼럼형(세로형) 메뉴바, 모바일 버전은 타이어 모양의 아이콘을 추가해 고객 중심 서비스 메뉴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타이어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포지셔닝 맵(Positioning map)으로 구성하여, 해당 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는 즉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채범석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76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