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5-26(금)
 

변화에 한 발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개척하자!”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는 회원과 더불어 공감하는 협회’” 슬로건으로 소통과 더불어 공감으로 이익과 권익을 대변하고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전경1.jpg

 

전남개인개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하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 이사장 장영조)는 지난 310() 오전11시 목포 예술웨딩컨벤션에서 안철진 연합회장을 비롯한 시도협회 이사장, 전남화물협회 송경태 이사장, 전남택시조합 김종원 이사장,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 대의원 및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대의원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장영조2.jpg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 이장영조 이사장

장영조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해 급변하는 화물운송시장 상황에서 회원들에게 반드시 이익이 되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영조 이사장은 화물적재량 및 과적 단속이 강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구조변경으로 적재량 감소가 되지 않도록 신차 출고 시 원 톤급으로 최대적재량 승인 관철 운송비 미지급으로 인한 과도한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플랫폼 물류 사업자의 관리 체계로 법제화 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개선 화물공제 가입으로 일반손해보험사 대비 보험료 절감 정부 법안 화물법 개정 시 개인화물 업권 보호를 위해 전국개인중대형화물연합회를 중심으로 회원 이익 관철 등 20223년 추진사항을 발표했다.

 

내빈2_-_복사본.jpg

 

안철진 전국개인중대형화물 연합회장은 축사에서 화물업종의 규제개선과 화물운임 현실화, 주선수수료 상한제 도입, 화물운수사업 허가제도 유지, 유가보조금 지급상한 인상 등의 실질적인 개선을 위한 건의에 힘써 왔으며 화물법 하위법령 및 대폐차 신고업무 관리 규정 등 개정 작업에서 적극 참여했다고 말하고 장영조 이사장을 중심으로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 회원들의 성원을 요청했다.

 

축사-안철진3.jpg
안철진 전국개인중대형화물 연합회장 축사

이 날 회의는 오전 9시에 제1“2023년도 연수원 화물운수 종사자 맞춤형 보수교육과 이사회, 오전 11시에 제2부 기념식, 점심 식사 후 제3부 총회 순으로 한 번에 회원과 대의원 행사를 모두 치르느라 바쁘게 진행됐다.

 

가맹설명-화물맨.jpg
가맹설명-화물맨

“CJ대한통운 더 운반화물맨(화물정보)” 플랫폼 업체 담당자가 운송완료 후 즉시 입금, 무수수료, 무가입비 등을 내걸고 물류사업망 이용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장영조 이사장은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변화에 한 발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개척하자고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수상자 명단

전남도지사 표창 오광섭, 김복철, 이일재, 홍강대, 양승원, 신관섭

국회의원 표창 이정성, 이민수, 김대원, 김수중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 표창 - 이점길

한국교통안전공단 광주전남본부장 표창 백용주, 김병수

전남교통연수원장 표창 강대희, 김자현

전국개인중대형화물연합회장 표창 전경석, 신현주

전남개인개별화물협회 이사장 표창 박칠기, 김영수, 유성호, 박은정, 송귀준, 정상오, 정찬현, 이삼영, 정명철, 정병만, 이세호, 최병인, 오병열, 이동년, 이성수, 김성태, 이삼주

감사패 증정 목포시 교통행정과 김초록 주무관

 

/ 이 동기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509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급변하는 화물운송시장, 주도적으로 개척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교통환경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