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관광 > 관광산업
국내관광
해외관광
관광산업
행사
항공/해운
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공사는 작년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 2020-05-2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THE NEW QM6 사고 여름 휴가...
하나산업, 하이브리드 세정식 ...
드론비행, 더 편리하고 더 안전...
부산 관광 이끌어 갈 차세대 주...
‘카니발’ 출시 기념 이색 사...
현대자동차, 전주시에 수소전기...
현대차그룹-롯데렌탈·SK렌터카...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